오랜만에 어린이집 사진 ㅎㅎ

2012. 7. 12. 15:35도경

아주 오랜만인가.. 어린이집 사진들 올려본다..

7월 초 사진들입니다 ^-^* 

 

포도송이 모양으로 물감 찍기

 

생일잔치날.. 오랜만에 친구들에게 작은 선물(=마이쭈.. -_-;;) 전달했습니다

 

벽돌블록으로 놀이중

 

물고기 낚는 중.. 예쁜 물고기 낚았니??

 

다례시간.. 진지하게 기도중입니다

 

다례는 즐거워요♥

 도경 양옆에 앉은 개구장이 친구들.. 좌 도현 우 동찬 ㅎㅎ

사진엔 없지만, 한 녀석 더 있음.. 도경이보다 덩치 큰.. ㅋㅋㅋ

다들 자동차 좋아하고.. 뛰어다니기 좋아하고.. 이상한 말로 장난치기 좋아하고.. ㅠㅠ

요 녀석들과 친하게 된 덕분에 도경의 요즘 어린이집 생활은 아주 즐겁습니다 ^-^*

(근데.. 여자친구들이랑은 거리가 멀어지는 듯.. ㅠㅠ

요즘 누구랑 친하냐고 물으면, 여자애들하고는 안 친해! 라고 말하기도 하고,

분홍색은 여자 색이라고.. 멀리하는 도경.. ㅠㅠ)

 

큰 도화지 펼치고, 맘껏 색칠하기!!

 

나눔활동 발표 시간.. "멸치랑 밥이랑 잘 먹어서 쌀 주셨어요!!!" (뻥쟁이.. -_-;;)

 

색종이로 어떤 작품을 만들었을까?

 

요건 월요일 '주말지낸 이야기' 발표시간.. 이번에는 '잘 기억나지 않아요' 라고 했다고 함.. -_-@

 

즐거운 율동 시간이예용

 

부추전 만들기.. 열심히 부추 써는 아이들 ㅎㅎ

 

선생님이 반죽하고 부쳐주시면, 맛나게 냠냠 합니다 ㅎㅎ

 

얼음그림 그리기

 

지그재그 선 따라 걷기. 신중한 도경 ㅋㅋ

 

친구가 선에서 벗어나자, 친구들과 함께 자지러지게 웃어요 ^-^

 

오늘. 선글라스에 장식중

 뭔가에 집중할 때 입술 오므리는 거.. 어떻게 저런 표정도 지 아빠한테 물려받는지.. 신기하다.. ㅎㅎ

 

달팽이 관찰.. 예쁘니??

 

복도에서 자동차 달려요~ 씽씽~

 봄부터 조금씩 가늘어지고 있는 도경.. 이 사진 보니까.. 정말 가늘다.. ㅠㅠ

키는 착실히 크고있는 듯 하지만... 몸무게는 전혀 늘지 않은 지가 벌써 반년.. ㅠㅠ

요맘때 녀석들이 주로 키 크느라 몸무게 안 붙는다곤 하지만.. 그래도 걱정되는 건, 엄마 마음.

3월 초에 16kg 넘었다가.. 15kg 초중반으로 다시 줄어든 후 계속 그대로다. 내가 잘 못 먹이고 있는건지..

밥은 많이 먹는 도경인데.. 간식을 잘 못 챙겨줘 그런가... 여름에는 과일이라도 좀 챙겨먹여야 겠음.. -_-

 

요가 시간.. 쭉쭉~~ 쑥쑥~~~ ㅎㅎ

 

지난 말쯤부터, 도경이 감성이 두달 주기를 타곤 했다..

1~2월 완전 착함. 3~4월 질풍노도. 5~6월 다시 완전 착함..

그래서 7월 접어들면서 내심.. 다시 질풍노도의 시기가 올까.. 걱정했었는데..

질풍노도는 나에게 왔다.. ㅠㅠ 아.. 왜 이리 아이에게 짜증을 내는지... ㅠㅠ

미안해.. 그리고 고마워.. 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