텔레비젼에 내가 나왔네!!! ㅋㅋ

2012. 4. 27. 15:28도경

어린이집 친구의 TV 출연에, 도경이도 '친구 1' 역할로 출연.. ㅋㅋ

이거 찍는다고.. 신경써서 아침 일찍 옷 이쁘게 입혀 등원시켰을 땐 촬영 취소..

아님.. 도경이 결석하거나 병원갔을 때에 촬영이 많아서... 앞 부분엔 전혀 안 나옴.. ;;;

그나마 클로즈업 한 장면이 나와서.. 다행인가??? ^^;

근데.. 울 아이 사진빨 참 안 받네 ㅋㅋ 흠.. 저것보단 훨 나은데...-_-;;;;

다은이랑 둘이서 과자 향해 뛰어가는 장면.. 진로방해.. ㅋㅋ 다은이는 굴하지 않고 금방 다른 그릇을 향한다..

두 아이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장면임.. ^^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