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1월 3일, 에버랜드!

2012. 11. 9. 15:23도경

 이모랑 누나들이랑, 에버랜드에 옴
나도 아빠도.. 어릴적 자연농원 시절에 와보고는 한 번도 와본 적 없는 에버랜드.. ㅋㅋ
흠.. 서울랜드, 롯데월드만 다니다 여기 오니.. 좋더라.. ㅋㅋ

멍~~~ ㅋㅋ

 

사파리 버스 타러.. 한시간 넘게 기다린 듯 -_-;; 도경이는 사파리 동물 구경보다 어떤 버스를 탈 것이냐가 더 궁금합니다 ;;;

 

단체사진임.. 도경 손에는 사파리 후 특템한 자동차와 동물 세트 -_-;;

 

작은누나랑 ^^

 

 

둘이 같이 손잡고 걸으니, 확실히 힘도 덜 들어하고.. 투정도 덜 부림.. 목에 하나씩 건 팝콘도 큰 공헌을 했음 ㅋㅋ

 

이젠 확실히.. 예전만큼 귀여운 맛은 없네..;;;

 

 

놀이기구도 둘이 함께 태울수 있고.. 완전 편했지요 ㅎㅎ

 

요건, 회전목마랑 함께 굴러가는 마차 ^^

 

팝콘 꺼내 먹으며 느긋이 관람을..

 

퍼레이드 구경합니다 ^^

 

좀 지쳤어요;;;

 

아침 열시부터 저녁 여섯시까지.. 이렇게 둘이 손잡고 종종종 ;;;

 

아니.. 이제는 상당히 성큼 성큼.. ^-^*